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제품 포장 라벨 디자인 변경
Our look’s turned over a new leaf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는 2020년 8월 판매되는 제품들부터, 제품의 장점 및 특성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는 요소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 라벨이 부착된 제품을 한국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멀티 비타민부터 고품질 r-TG 오메가-3 까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전 세계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블랙모어스는 브랜드가 지켜온 가치와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투자해 왔으며, 지난 2018년 호주 건강기능식품 생산 업체인 Catelent社 인수를 통해 전체 판매 제품의 2/3 이상을 호주 내 자체 시설을 통해 직접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하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품질을 더욱 공고히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블랙모어스가 최근 발표한 신규 포장 라벨은, 품질 우선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에게 정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수 년간의 디자인 연구를 통해 신중히 개발되었으며, 고객이 자신과 가족의 건강에 딱 맞는 제품을 보다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 맞는 아이콘과 함께 기능 및 제품의 주요 소비자 층을 구분하는 색상을 밝은 바탕색에 입힌 것이 주요 특징으로 소개되었다. 특히 라벨 뒤편의 영양 기능 등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소비자가 읽기 쉽고 이해가기 편하게 개선되었다.
또한 1932년 창립 이래 87년 이상 호주 건강기능식품 산업을 이끌어 온 블랙모어스 브랜드 히스토리를 보여주고자 [Australia since 1932] 가 로고에 추가되었으며 과학적인 연구를 거듭해 생산되는 제품 퀄리티와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로 생산되는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콘 형태의 잎(Leaf)을 추가하였다.
신규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은 최근 코스트코에 출시한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을 시작으로 2021년 초 까지 순차적으로 한국 시장에 소개될 예정이다.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