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8월 코스트코 단독 출시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 조원희)는 호주에서 6년 연속 피쉬오일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캡슐 250’을 2020년 8월 코스트코 매장에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함께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250’은 24시간 이내에 생산되는 고품질 알티지(r-TG)오메가3 제품이다. 1879년 설립된 오메가3 전문 제조회사인 노르웨이 ‘GC Rieber’社로부터 6가지의 국제 인증을 받은 정제 어유만을 제공받아 철저한 품질관리 공정을 거쳐 완제품을 생산한다.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에서 생산하여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캡슐 250’은 높은 수준의 오메가3 품질 관리를 위해, 오메가3 원료의 신선도를 알 수 있는 ‘산패도’를 국내 기준보다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30cm 이하의 소형어류에서만 오메가 지방산을 추출하여 중금속 오염 문제를 철저히 관리한다.
여러 오메가3 형태 중 생체 이용률이 높으며 흡수율이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지방산을 원료로 사용했다는 점도 일반 오메가3 제품과는 큰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250’은 블랙모어스 오메가 3 라인 중 최상의 프리미엄 시그니쳐 제품으로 노르웨이 ‘GC Rieber’社의 최신 증류 공법을 통해 지방산 특유의 냄새를 철저히 제거(De-Odorization)하여 오메가3 섭취 후 느낄 수 있는 거북함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고 목넘김이 쉬운 미니사이즈 캡슐로 섭취가 용이하다
블랙모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오메가-3 제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택 시, 제품 신선도를 알 수 있는 산패도 기준과 흡수율이 높도록 개발된 고품질 알티지(r-TG) 형태의 제품임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블랙모어스의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250’은 1일 1회 미니 사이즈로 섭취가 편리하게 알티지(r-TG)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코스트코에 신규 입점하는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250’은 블랙모어스가 수 년간의 디자인 개발을 통해 완성한 신규 포장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한국 시장에는 신규 라벨이 본 제품을 통해 가장 먼저 소개될 예정이다.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티 캡슐 250’은 코스트코 16개 매장 모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8월 중순 이후 코스트코 온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202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