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이사 조원희)’는 청순한 미모와 건강미의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지효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런닝맨’을 통해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모어스의 새 얼굴이 된 송지효는 "항상 건강을 유지하며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하는데,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자 호주를 대표하는 ‘블랙모어스’의 한국 대표 모델로 발탁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블랙모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 및 소통과 배려를 중시하는 배우 송지효의 매력이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블랙모어스’의 가치와 잘 어우러져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모어스’는 1932년 출시 이래 지난 86년 간 호주 건강기능식품의 대명사로 불리며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호주 및 세계 여러나라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블랙모어스’의 대표 제품인 ‘오더리스 피시오일 미니 캡슐’은 24시간 이내에 생산되는 고품질 r-TG 오메가 3를 함유하고 있으며 노르웨이 GC Rieber사의 특수 정제 공정을 통해 오메가 3 특유의 냄새를 확실히 제거한 프리미엄 시그니쳐 제품이다.

2018-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