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 비타민 설 선물세트 선보여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이사 조원희)’는 설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종합 비타민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설 선물 세트는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60정’과 ‘멘스 퍼포먼스 멀티 60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호주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비타민 E 크림 정품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는 한국 여성의 영양상태와 생활습관에 맞춰 편하고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여성 종합 비타민이다. 12종의 비타민과 7가지의 미네랄을 포함해 가시오가피뿌리, 밀크씨슬 등 허브성분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챙기고자 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멘스 퍼포먼스 멀티’는 한국 남성들의 피로회복,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4종에 남성 건강에 특화된 밀크씨슬, 남가새추출물 등 허브성분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활동량이 많은 남성 또는 일반 식사를 통해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남성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모어스코리아가 준비한 이번 설 선물 기획세트는 개별 구매 시 제품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와 만족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명절 선물 세트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블랙모어스 설 선물 세트는 뉴트리원을 통해 CJmall에서 판매한다.
2018-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