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이사 조원희)가 온 가족을 위한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과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D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은 생체 이용률이 높으며 흡수율이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지방산을 사용했으며, 작은 캡슐 사이즈와 오메가-3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해 기존 오메가-3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호주 No.1 피쉬오일로 알려져 있다.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D 제품은 뼈 건강을 위한 황금비율인 칼슘과 마그네슘을 2:1로 함유했으며,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함유하여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추석선물세트는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구성된 만큼 건조한 눈, 비타민 D 부족으로 고민하는 젊은 직장인부터 혈행 개선, 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부모님 세대까지 한 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세트다.  

블랙모어스 시그니처 제품으로 호주 국민 보습크림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내츄럴 비타민E크림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내츄럴 비타민 E+라놀린 바디 바(비누)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철의 건조한 피부를 보습하기 위한 특별 구성 선물세트로 판매되며, 세트 구성품 모두 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 무 첨가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 가능한 무자극 제품이다. 

이와 함께 블랙모어스 코리아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모어스 베스트 제품인 오메가-3 단품부터 종합 비타민 세트까지 1만 원대에서 3만 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판매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된다.

블랙모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오프라인 할인행사와 SNS 이벤트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과 니즈에 맞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온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블랙모어스 선물세트는 코스트코 전 점포 및 온라인 몰과 함께 블랙모어스 자사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선물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블랙모어스 소비자 센터에서 응대가 가능하다.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