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이사 조원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 가족, 연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멀티 액션 큐텐 세트(3개입)’는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CoQ10, 오메가3 등 4종의 필수영양소를 하루 2정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4 in One’ 멀티액션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모어스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힌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 세트(2개입)’는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D의 황금비율을 통해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커피를 다량 섭취하게 되면 칼슘 손실량이 높아지는데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 세트’는 직장인과 같이 커피 소비량이 많은 이들에게 칼슘과 마그네슘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뼈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칼슘·마그네슘·비타민 D 세트’는 하루 권장섭취량의 100%를 함유한 비타민D가 들어 있어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되며, 폐경 이후 골다공증의 위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50대 이후 어머니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와 ‘맨스 퍼포먼스 멀티’로 구성된 블랙모어스의 ‘비타민 충전팩(각 30정씩)’도 있다.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는 여성의 영양 상태와 생활 습관에 맞춰 하루 한 정으로 12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시오가피와 밀크시슬(Milk Thistle) 등 허브 성분의 부원료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10
가지 비타민에 4가지 미네랄과 밀크씨슬 등 풍부한 부원료로 구성된 ‘맨스 퍼포먼스 멀티’는 한국 남성의 영양 상태와 생활 습관에 맞춰진 과학적인 배합으로 비타민 충전을 돕는 제품이다.

평소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 상태를 경험하는 남성 및 여성이라면 하루 1정 섭취로 일상의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남성 및 여성 비타민 제품으로 구성된 블랙모어스 ‘비타민 충전팩’은 한정 수량으로 5월 가정의 달 한 달 간 영국 1위 드럭스토어인 부츠(Boots)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05-04